한국필립모리스,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IQOS x SEMI'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IQOS x SEMI' 프로젝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0.07.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 매장 내외부

한국필립모리스가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IQOS x SEMI' 프로젝트를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한다.

'조화: 자연의 조화(Harmony: Harmony of Nature)'를 주제로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지난 1월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아트 프로젝트에 이은 세 번째 기획이다. 

한국 최고의 그래피티 크루 매드빅터(Mad Victor) 소속 세미(SEMI)가 함께해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 안팎을 선명한 색감과 기하학적 형태가 특징인 그래피티 아트로 물들였다.

SEMI는 글씨를 쌓거나 붙여 입체적으로 만들고 변형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아티스트다. 미술관 전시뿐 아니라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 내부에는 아티스트 작품 5점과 함께 아티스트가 직접 그림을 그린 한정판 아이코스 액세서리 15점이 전시된다. 또 고객 참여형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IQOS x SEMI' 프로젝트 제품 콜라보
'IQOS x SEMI' 프로젝트 제품 콜라보

고객들은 아티스트 작품이 스케치 된 도안을 직접 색칠해 매장 내 고객용 캔버스에 전시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고객 작품 중 10점을 선정해 아티스트의 작품 캔버스 및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글씨를 오브제로 삼는 작가의 스타일에 맞춰 작품의 주요 컬러로 제작된 스티커를 고객들이 작품의 형상에 붙여 완성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이사는 "벌써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아이코스 스토어 아트 프로젝트가 대중들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아티스트들에게는 작품 세계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로수길점과 광화문점에 이어 복합 문화공간인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대중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아티스트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아이코스 스토어를 활용한 문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 10월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된 첫 프로젝트는 국내 대표 추상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했고, 지난 1월 진행된 광화문 프로젝트에서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 플로우(JAY FLOW)와 함께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