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소파의 레토 시리즈, 인기 고공행진!
상태바
장수돌소파의 레토 시리즈, 인기 고공행진!
  • 허남수
  • 승인 2020.06.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더위가 지난해보다 덥고 길며, 폭염과 열대야 일수가 평년보다 2배 이상 많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별도의 냉방기 없이 천연석으로 체내 열을 낮춰 시원하고 쾌적함을 선사하는 별이다섯개 장수돌소파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장수돌소파의 천연석은 체내의 열을 흡수해 체감온도를 내리고 시원함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장마철에는 전원을 작동시켜 별도의 난방 없이도 습하고 눅눅한 집안을 개선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현재 장수돌소파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 기능 탑재 등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을 출시해 고객층을 전 연령대로 확대 중이다. 

그 중 레토시리즈의 하나인 '안젤레토'는 등받이 탈부착이 가능해 돌침대와 돌소파로 사용이 가능하다. 등받이가 없을 때는 전체적으로 소파가 낮아져 시각적으로 공간이 안정되는 동시에 확장돼 보이는 효과를 준다. 등받이가 하나일 때는 푹신한 등받이가 등과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다양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등받이가 둘일 때는 일반 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파 자체에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장수돌소파는 안젤레토 외에도 하단 수납이 가능한 '베레토'와 사이드 테이블로 소지품 올려놓을 수 있는 '코모레토'처럼 사이즈나 디자인, 기능 등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사이에서도 용도가 다양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레토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에서의 수상과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하는 기록도 세운 장수산업은 대면 판매와 고객의 집에 직접 설치해야 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각종 대책 마련으로 전국 판매 매장 소독 진행,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배송 차량과 제품 박스 출발 전 소독 서비스, 가정 내 소독 서비스 등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 장수산업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