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김보라+폴햄, 서퍼보이 서퍼걸 변신 산뜻하게 편안하게 멀티 래시가드 출시
상태바
차은우+김보라+폴햄, 서퍼보이 서퍼걸 변신 산뜻하게 편안하게 멀티 래시가드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6.09 04: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은우 김보라의 청량한 여름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파스텔 민트 컬러의 래시가드와 화이트 쇼츠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김보라는 내추럴한 화이트컬러의 리넨 원피스로 청순한 서퍼걸로 변신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서퍼들의 성지 양양에서 핫섬머 컬렉션 화보를 진행했다. 

차은우가 착용한 폴햄의 멀티 래시가드는 루즈 핏의 가볍고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로 해변에서뿐 만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 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수 미네랄이 첨가된 아스킨 소재로 뛰어난 냉감 효과는 물론 즉각적인 UV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으로 일상의 다양한 활동들을 보다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남성 쇼츠는 팬티 형 라이너가 있어 수영, 헬스용으로도 속옷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직 한 컬러로 일상 속 데일리 멀티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김보라가 선보이는 여성 컬렉션에서는 티셔츠, 집업, 슬리브리스, 브라탑, 레깅스, 쇼츠 등 일상의 다양한 스타일과의 믹스매치가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홈 트레이닝, 조깅, 요가, 필라테스는 물론 캠핑, 바캉스, 서핑 등의 레저 활동까지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된다.

또한 2020 핫섬머 시즌에는 래시가드와 함께 폴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도 선보이는데 유니크 한 프린트와 자수 디테일로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폴햄은 6월1일부터 핫섬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션월드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TAY KOREA, 바캉스 프로젝트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스폰서쉽 프로모션은 카카오플러스에서 폴햄을 친구 추가 하면, 플러스 친구 전 고객에게 오션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구명조끼 50%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매로 4인까지 사용 가능한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폴햄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폴햄(POLHAM)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6-12 03:27:11
자기 정체성이 확실하고 예술철학이 있는 연기예술인이 되어야 합니다. 기사 잘 보았습니다. 한편, 대학관련 내용임.

대일선전포고한 한국의 주권을 위함.헌법전문에도 임시정부 정통성 보장되어서 더욱 그러함.

국사 성균관의 정통승계한 성균관대 졸업해야 생원.진사등의 양반됨.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나라에서,주권.학벌없는 패전국 奴隸 賤民 일본잔재 경성제대후신 서울대와 그 추종세력이 대중언론에서 항거하던 나라. 국사 성균관 자격 Royal성균관대는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세계사를 반영하여 국제관습법상 교황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Royal대로 예우. Royal 성균관대와 서강대는 일류.명문대학.



입시전문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 15개대 정리. 성균관대(한국 최고대)와 서강대(성대 다음)는 Royal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