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소니PS4-다이슨 경매 이벤트.. 70%↓ 할인가로 시작
상태바
티몬, 소니PS4-다이슨 경매 이벤트.. 70%↓ 할인가로 시작
  • 황찬교
  • 승인 2020.06.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5일 하루 '소니',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입찰이 가능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단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경매 이벤트는 티몬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이하 PS4 프로): 갓 오브 워+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패키지'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HD-03'이다.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PS4 프로'의 경매 시작가는 정가 대비 70% 할인된 금액인 15만5900원, 최고가는 정가 기준인 51만9800원으로 제한했다. 'PS4 프로'와 더불어 '갓 오브 워', '더 라스트 오브 어스' 게임팩도 같이 증정돼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무소음 헤어드라이어로 유명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HD-03'의 경매 시작가는 13만4700원으로 정가 대비 70% 저렴한 가격에서 시작된다.

티몬 경매 이벤트는 100원의 티몬 적립금만 있다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티몬 앱에서 '티몬 경매 이벤트'를 검색하면 각 상품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입찰가를 선택 후 100원의 적립금을 사용하면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낙찰은 행사가 종료되는 시점인 금일 오후 4시에 구매가 확정되는데, 최고가를 제시한 고객과 함께 경매에 참가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입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끔 했다. 공정하고 투명한 공개를 위해 오후 5시 티몬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 추첨을 하고 발표할 예정이다. 낙찰 및 추첨 고객에게는 구매 안내 문자가 개별로 발송되며, 구매 쿠폰은 5일 당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유효하다.

이번 경매 이벤트는 지난 5월 성황리에 종료된 '애플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경매 이벤트'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더욱 매력적인 인기상품들로 마련된 행사이다. 지난 행사에서 추첨 고객 발표를 진행한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는 트래픽이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에서는 쇼핑의 주요 목적인 알뜰 소비 뿐만 아닌, 언제 방문하더라도 득템의 기쁨과 설레임이 있는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늘 고민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형의 할인 이벤트를 구성하여 인기상품을 최저가에 장만하는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티몬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