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형 호텔침구 ‘헬렌스타인’, 해외 이색 여행지 콘셉트 담은 테마형 쇼룸 오픈
상태바
유럽형 호텔침구 ‘헬렌스타인’, 해외 이색 여행지 콘셉트 담은 테마형 쇼룸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0.06.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형 호텔침구 브랜드 헬렌스타인(대표 임미숙)이 5일 일산 정발산동에 헬렌스타인 쇼룸을 오픈한다.

이번 쇼룸은 ‘헬렌스타인이 제안하는 새로운 여행 시리즈’를 모토로 한 제품별 콘셉트와 시즌 트렌드를 전달할 뿐 아니라 해외 이색 여행지를 경험하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테리어는 여행지에서의 편안한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총 7개의 콘셉트로 설계됐다. 입구에서는 열대 정글의 나뭇잎이 조화를 이루는 △‘트로피컬’ 스타일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정원의 자연스러운 향기가 물씬 풍기는 듯한 △‘잉글리시 가든’ 스타일, 컬러풀한 직조의 패브릭 소품과 어우러지는 △‘모로코’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푸른 바다색을 연상시키는 △‘그리스 산토리니’ 스타일과 비치하우스를 옮겨 놓은 듯한 △‘플로리다 비치’ 스타일에서는 여름 시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어반’ 스타일에서는 도시의 모던함과 세련됨이 믹스된 고급 호텔 콘셉트의 침구, △‘인도네시아 발리’ 스타일에서는 내추럴한 컬러의 가구와 어울리는 침구 체험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헬렌스타인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눈으로 살펴보는 매장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다”며 “숙면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자기만의 안락한 침실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과 이사, 결혼을 앞둔 고객들이 충분한 영감을 느끼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헬렌스타인 쇼룸에서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5,000원부터 50,000원까지 균일가 제품들을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만 하면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 행사, 쇼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과 경험의 공간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