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롯데아울렛 MEGA SALE’ … 29일부터 10일간 최고의 쇼핑 찬스
상태바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롯데아울렛 MEGA SALE’ … 29일부터 10일간 최고의 쇼핑 찬스
  • 박홍규
  • 승인 2020.05.24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울렛이 29일 ‘롯데아울렛 MEGA SALE’ 행사를 연다. 롯데아울렛 20개 점포에 입점한 200여개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쇼핑 이벤트다. 기존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되며 지난해보다 일주일 연장해 10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아울렛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합한 여가 시설로 자리잡고 있다. 유명 브랜드 상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 카페,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타미힐피거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28일부터 3일까지 빈폴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더불어 이번 ‘롯데아울렛 MEGA SALE’ 행사 기간에는 주말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인형 극장과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며, 6월 5일부터 7일까지 지역 상생의 의미를 담은 ‘스위트스팟 플리마켓’을 연다. 동양 야시장 콘셉트로 여러 중소기업의 잡화류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미니 트레인 회전목마’를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중에는 카드사별 사은행사와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