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최초의 3:3 대전 맵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최초의 3:3 대전 맵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
  • 황찬교
  • 승인 2020.05.16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최초의 3:3 대전 맵 '캐슬파이터'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캐슬파이터’는 '모두의마블' 최초로 3:3 대전이 가능한 맵으로, '캐슬파이터’만의 전용 컨트롤러와 점령지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3명씩 팀을 이뤄 탑-미드-바텀 라인을 각각 맡아 상대팀과 1:1 대결을 하고, 승리하면 다른 라인으로 옮겨가 팀원과 협업해 팀을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이 맵은 곳곳에 있는 점령지를 모두 점령하면 승리하며, 점령지는 순간이동을 하는 특별한 기능도 있어, 전략적으로 이용하면 유리하다.

또, '캐슬파이터'는 사각형 맵을 탈피한 특성에 따라 신규 스킬을 사용 다양한 스킬을 새롭게 활용할 수 있어, 기존과는 색다른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다. '캐슬파이터'는 팀간의 전략과 협업이 관건인 만큼, 팀랭킹전을 통해 최고의 전략을 가진 팀이 가려질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성장코스'를 리뉴얼했다. 성장코스는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 콘텐츠로, 리뉴얼 된 성장코스에서 이용자는 인기 캐릭터 '리뉴얼 소피'·'리뉴얼 롤랑'과 8종으로 구성된 인기 행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에 새로운 맵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200 다이아(게임재화)를 '다이아 광산'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또, 게임출석 보상으로 'S+각성 헬멧'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각성 헬멧'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효과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이용자들 선호도 1위 아이템이다.

추가로, 별사탕 교환소에서 인기 캐릭터 '2020시엘'을 포함한 캐릭터 6종과 행운아이템 16종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사진 = 넷마블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