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4.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5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영웅 장신구 1개를 비롯해 블루 다이아 555개, 마나스톤 500만 개, 최상급 마법석 상자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매일 슈퍼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간대 별로 경험치 획득량, 장비 획득 확률, 골드 획득량, 몬스터 카드 획득 확률 등이 증가돼 다양한 보상을 기존 보다 더 많이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특정 콘텐츠 이용 시 다양한 재화를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월드 보스 참여 보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배틀로얄 참여시 획득하는 헤이렌의 정수도 2배로 늘어난다.

이용자들을 위한 변경 사항도 눈에 띈다. 메인 퀘스트 15챕터의 난이도가 하향돼 스토리 진행이 쉬워졌으며 ‘아드라실의 시련’의 난이도도 소폭 하향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 정규 1시즌 참여자를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3인으로 구성된 50팀이 참가하게 되며 오는 5월 18일 첫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정규 시즌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신규 맵 <캐슬 파이터> 티저 영상을 이날 공식카페에 공개했다.

<캐슬 파이터>는 '모두의마블' 최초의 6인 동시 플레이 맵으로, 기존 사각형 맵에서 탈피했다. 티저 영상에는 <캐슬 파이터>에서 6명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짤막하게 공개됐으며 이용자들은 파격적인 맵 디자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용자는 신규 맵에서 3명씩 팀을 이뤄 탑-미드-바텀 라인을 각각 맡아 상대편과 1:1 대결을 하게 되고, 담당 라인에서 승리한 이는 다른 라인으로 이동해 팀플레이를 할 수 있다.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의 비밀코드를 맞히면 다량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12글자로 만들어진 비밀코드는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카페에 정보가 하나씩 공개되며, 업데이트 당일 비밀코드를 모두 입력하면 다이아를 100% 받는다.

이외에도 출석, 게임대전 등 간단한 플레이만 해도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지난 2013년 6월 출시된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