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북미 앱스토어 Top 3 진입
상태바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북미 앱스토어 Top 3 진입
  • 김상록
  • 승인 2020.04.2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북미와 프랑스, 독일 등 주요 웨스턴 국가에서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3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국내 시간 이날 오전 9시 기준,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의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북미 3위, 프랑스 1위, 독일 1위를 기록하며 웨스턴 지역 핵심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매출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이번 순위 상승에 앞서 27일 일곱개의 대죄의 인기 캐릭터인 ‘성기사 에스카노르’와 새로운 스토리, 진보스전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성기사 에스카노르’는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