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새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 발탁...BTS in BODYFRIEND
상태바
바디프랜드, 새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 발탁...BTS in BODYFRIEND
  • 황찬교
  • 승인 2020.04.1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14일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자신의 캐릭터를 드러내며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대중들에게 스스로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에 있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방탄소년단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듯 바디프랜드도 남다른 도전 정신과 실행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14일부터 2개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방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각 에피소드는 3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바디프랜드 유튜브 채널에 전 편이 공개된다. 

이번 광고의 비하인드 무비를 오직 바디프랜드 전국 124곳 직영전시장에서만 독점 공개한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이번 광고 촬영 시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BTS와 함께 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 'BTS in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 혹은 구매하면 전체 멤버 싸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별도 택배발송)한다.  

사진 = 바디프랜드

황찬교 기자 kdf@kdfnew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