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올스타’ 베이스볼 코스튬 파이터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올스타’ 베이스볼 코스튬 파이터 업데이트
  • 김상록
  • 승인 2020.04.1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야구 컨셉의 파이터를 추가했다.

치어리더 복장을 한 셸미와 야구복 복장을 한 바넷사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들의 전용 배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개막 준비! 베이스볼’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베이스볼 이벤트 던전 ‘우승 기원! 박을 터트리자!’에서 야구공 모양의 박을 터뜨리면 최대 1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골드 랜덤 상자와 초대형 경험치 캡슐이 주어진다.

베이스볼 슈퍼미션 이벤트에서는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노아의 페스타 파이터 10회 연속 소환 토큰과 공격 플러스 캡슐, 방어 플러스 캡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출석만 해도 베이스볼 특별 옵션카드 와 배틀카드 레벨업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루비 환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전에 사용했던 루비양에 따라 최대 4만 루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출석을 통해서도 추가 1만 루비까지 얻는 게 가능하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