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롯데마트, 미국산 소고기 '힘내자 대한민국' 반값 할인 기획전
상태바
미국육류수출협회+롯데마트, 미국산 소고기 '힘내자 대한민국' 반값 할인 기획전
  • 박홍규
  • 승인 2020.04.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마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 할인 행사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2일부터 8일까지 롯데마트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행사와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육류수출협회가 롯데마트와 함께 최근 어려움에 겪고 있는 전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자 대한민국’을 주제로 기획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정에서 늘어나고 있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동안 롯데마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품목으로 100g당 정상가 3400원인 미국산 냉동 LA갈비는 엘포인트 회원은 1904원, 롯데 KB국민 신한 NH농협 삼성카드 결제 고객은 1695원에 선보인다.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척아이롤은 정상가 2200원에서 엘포인트 제시 시 1232원, 해당 카드 결제 시 1097원에 판매된다. 초이스 등급 미국산 냉장 부채살은 정상가 2400원에서 엘포인트 회원 및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 각각 1344원과 1197원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롯데마트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마트 전 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명당 히말라야 핑크솔트(110g)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구이용 미국산 소고기에 '귀족 소금'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곁들이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는 미국산 소고기 4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협회는 경품으로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준비했다.

롯데마트 박종호 신선식품2부문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국민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온 국민이 먹고 힘낼 수 있는 품질 좋은 미국산 소고기 행사를 준비한 만큼 조금이나마 상황 극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미국산 소고기는 과학적인 영양 관리와 동물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생산되어, 전 세계 13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며 “이번 롯데마트와의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고품질 미국산 소고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 미국육류수출협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