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N] 바이오워싱침구-9주년프로모션-홈쇼핑론칭-VR서비스-'데꾸'기획전 선봬
상태바
[리빙N] 바이오워싱침구-9주년프로모션-홈쇼핑론칭-VR서비스-'데꾸'기획전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3.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CJ오쇼핑 바이오워싱 침구세트 출시, 템퍼코리아 9주년 이벤트, 앤씰의 롯데홈쇼핑 첫 론칭, 한샘의 VR서비스 개시, 텐바이텐 '데꾸테리어' 기획전 등 리빙, 홈퍼니싱업계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먼저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1일 오후 9시 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100% 순면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이 적용된 침구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순면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셀룰로오스를 분해하는 효소(덴마크 노보자임스社)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원단에 남아있는 화학물·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먼지 발생이 적어 호텔 침구와 같이 부드러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촘촘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60수 고밀도로 제작돼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불은 점프 퀼팅 공정이 적용돼 솜 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프리미엄 에어롤 솜을 사용해 높은 탄력과 도톰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양면 모두 순면 100%가 적용된 퀼팅 스프레드 패키지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 4계절 침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고 회사는 밝혔다. 

템퍼코리아

템퍼코리아가 다음달 19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의 템퍼 매장에서 ‘창립 9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는 지난 2011년에 한국에 론칭해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 이번 행사는 그간 템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알찬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보다 실질적 구매 혜택들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고, 프레임 세트 구매 시에는 또 다른 인기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헬라 또는 방수)’를 제공한다. 또, 각 구매 채널별 일정 금액 구매 시 ‘템퍼 협탁 1조’도 증정해 행사 기간 동안 템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창립 9주년 기념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마련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100쌍 한정으로 영화관에서 템퍼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CGV 템퍼시네마’ 초대권을 제공한다.

앤씰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은 오는 28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공식 브랜드 론칭을 알린 앤씰은 스프링 대신 특수 제작된 ‘실’을 사용해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을 제시한 신개념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앤씰은 소비자가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시청하는 롯데홈쇼핑에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홈쇼핑에서 론칭하는 제품은 구매 시 앤씰 침대의 핵심인 ‘3D 퓨어 스트링(PURE STRING)’를 비롯해 천연 라텍스 폼 토퍼 및 매트리스 커버 상/하단이 포함된 완제품 형태로 배송된다. 앤씰 본사가 100년을 보장하는 3D 퓨어 스트링는 내부를 폴리에스터 소재의 초강력 저수축사 1400만개로 구성한 앤씰의 핵심 매트리스로 탄성이 좋아 몸을 견고하게 지탱해준다고 회사는 밝혔다.

한샘

그런가하면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Virtual Reality)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지난 18일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하고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 ▲수퍼화이트 ▲모던그레이2 ▲모던브라운을 선보였다. 스타일패키지는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모델링 상품이다.

고객은 PC나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한샘닷컴에 접속해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모델하우스를 VR로 체험할 수 있다. 3D로 구현된 가상의 공간에서 현관, 거실, 침실, 주방 등을 오가며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개별 제품의 가격, 소재, 사이즈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신제품 모델하우스 VR 외에 한샘 디자이너가 실제 아파트 평면을 반영해 가상으로 꾸민 ‘VR 집들이’ 컨텐츠도 살펴볼 수 있다. 

한샘닷컴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영업사원인 리하우스 디자이너(RD, Rehaus Designer)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객의 주거환경에 맞춘 최적의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한다.

텐바이텐

텐바이텐은 취향에 따라 데꾸테리어 용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오는 26일부터는 90년대 레트로 컨셉의 '백 투 더 90’s 데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90년대 특유의 핑크컬러의 키치함을 포인트로 귀엽고 팡팡 튀는 컨셉의 데꾸테리어 용품들을 모은 기획전으로,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답답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책상을 통해 재미를 느꼈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됐다고.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리를 꾸며서 올리는 분들이 많은데 보다 보니 다이어리와 함께 책상도 자신의 개성에 따라 꾸미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어 각자의 책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데꾸테리어를 제안하게 됐다”며 “책상은 그 사람의 취향과 성향을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여러 컨셉의 데꾸테리어 용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각사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