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패션그룹형지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 진행
상태바
피죤-패션그룹형지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 진행
  • 김윤미
  • 승인 2020.03.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과 패션그룹형지가 코로나19,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건강이 위협받는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피죤과 형지는 각각 생활용품과 패션 부문에서 반세기 가까이 되는 기간 동안 혁신적 고객 가치 창출과 생활 속 행복을 선사하는데 역점을 두고 성장해 온 발자취를 지닌 국내 기업이다.

피죤과 형지는 "최근 출현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비롯, 각종 바이러스와 환절기 유의해야 할 세균들로 인한 감염병, 그리고 봄철에 더욱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각종 오염물질의 위협에 맞서 개인 위생과 주변 청결 유지가 중요해졌다"라며 "이에 따라 평소 의류케어에 높은 관심을 지닌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봄 시즌을 맞아 형지 브랜드 매장을 방문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피죤의 세제, 섬유유연제 등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 각종 세균과 오염물질 걱정도 덜고 건강도 지키는 안전하고 깨끗한 의류케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의 3대 여성브랜드 매장에 간단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팁과 증정행사 내용이 담긴 포스터를 부착해 정보를 제공하고, SNS 팔로워를 비롯해 멤버십 고객들에게 DM을 발송, 캠페인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 매장을 방문,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액츠 프리미엄젤’ 세제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매장별로 제공 수량이 한정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패션그룹형지 담당자는 “위생 이슈가 전 사회적 화두인 상황에서 의류 관리 역시 개인위생과 직결된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고객분들이 예전에 비해 다소 우울하고 답답해하시는 상황이지만 여성 고객분들에게 옷입는 소소한 행복과 또 용기를 드릴 수 있도록 작고 크건 간에 최선을 다해 노력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죤 관계자도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패션그룹형지’와 함께 유행에 민감하면서 봄철 의류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 지혜와 희망을 나눌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기회를 늘려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 발굴을 위해 협력하는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민들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최근 홀트아동복지회에 피죤, 액츠, 무균무때 등 5천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사진=패션그룹형지/피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