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여성 애슬레저라인 ‘휠라 스튜디오' 론칭
상태바
휠라, 여성 애슬레저라인 ‘휠라 스튜디오' 론칭
  • 김윤미
  • 승인 2020.03.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FILA)가 여성 특화 애슬레저 라인 ‘휠라 스튜디오’를 론칭했다.

휠라 스튜디오(FILA STUDIO)는 여성 퍼포먼스 라인인 '휠라 핏(FILA FIT)'을 새롭게 단장해 탄생했으며, 운동하는 여성을 넘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안함을 지향하는 애슬레저 룩을 표방한다. 애슬레저 룩의 키 아이템인 레깅스를 필두로 재킷, 스웨트셔츠, 이너탑,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휠라 스튜디오의 대표 격인 ‘테잎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함에 초점을 맞췄다. 경량 재킷을 비롯해 브라탑, 5부 레깅스로 구성됐으며 휠라 로고 테이핑을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휠라 스튜디오 플로우 레깅스’도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탄력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잉크네이비, 블랙, 네이비블루와 같은 트렌디한 색상과 브라운, 스킨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광택을 완전히 없앤 풀 덜(full dull) 소재를 양면으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데다 비침 걱정도 덜어준다. 패셔너블한 운동복, 데일리 패션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나일론 경량 소재 재킷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뿐 아니라 쿨한 터치감으로 운동 전후에 입기 좋다. 티셔츠,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우수하고, 일부 집업재킷은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신체에 맞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휠라 담당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기능은 기본, 운동 전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휠라 스튜디오는 운동을 부르는 예쁜 운동복으로 신체적, 심리적 운동효과를 배가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휠라 스튜디오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운동하며 심신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휠라코리아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