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CJ오쇼핑서 20일 파이널세일 진행
상태바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CJ오쇼핑서 20일 파이널세일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3.1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의 마지막 세일 생방송이 오는 20일 CJ홈쇼핑(CJ오쇼핑)에서 진행된다. 뉴아코리아는 작년 12월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뉴아 아이보리 컬러의 론칭과 세일 방송을 진행해 왔다.

뉴아는 한국 식약처뿐 아니라 미국 FDA, 유럽 CE, 이스라엘 등에서도 의료기기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FDA에는 의사 처방없이 소비자가 직접 구매 가능한 의료기기(FDA OTC) 등록까지 되어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고주파마사지기로 잘 알려져 있는 뉴아는 일반 미용기기가 아닌 의료기기라는 특징으로 주목 받았다. 뉴아는 에스테틱, 피부과 등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주파장비를 연구, 개발하는 이스라엘 엔디메드 사에서 개발한 가정용 고주파마사지기다. 

3쌍의 전극을 통해 고주파 에너지가 최소한의 손실로 진피층까지 도달하게 해주는 FDA 승인을 받은 특허 고주파 기술인 3DEEP을 사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3쌍의 전극을 통해 피부 진피층으로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고 진피층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피부의 탄력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J오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뉴아의 마지막 파이널 세일 방송은 20일 오후 11시 50분에서 21일 오전 1시 1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뉴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