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즈+청하, 화보 공개...물오른 비주얼 甲
상태바
싱글즈+청하, 화보 공개...물오른 비주얼 甲
  • 허남수
  • 승인 2020.03.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가수 청하와 함께 한 화보를 18일 4월호에 공개했다. 

화보 속 청하는 시크한 매력의 선글라스와 수트에서부터 상큼한 봄 화보에 어울리는 원피스·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룩을 소화해 냈다. 특히 각 스타일링에 맞는 완벽한 표정 연기와 포즈를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청하는 최근 미국 글로벌 3대 에이전시 ICM과 글로벌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지난 2월 차분한 스타일의 발라드곡 '솔직히 지친다'를 발표한 청하는 "회사에서 뉴 웨이브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기존에 해보지 않았던 것들을 시도해보고자 만든 프로젝트다. 발라드 단독 발표는 솔로 데뷔 앨범 선공개 곡인 '월화수목금토일' 이후 처음인 만큼 도전과도 같은 맥락의 곡이다"고 설명했다. 

2017년 솔로로 정식 데뷔한 후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러브 유(Love U)'·'벌써 12시'·'스내핑(Snapping)'까지 발표하는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청하는 "잘되고 싶은 마음이 강했다. 안무도 꼭 몇 번씩 체크하고, 지치는 최후의 순간까지 연습에 매진했다. 앞으로도 주어지는 기회들에 더 많은 노력을 쏟을 거다"며 열정을 보였다. 

사진 = 싱글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