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화이트데이에 日 신곡 'Dear My Friend'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박보검 화이트데이에 日 신곡 'Dear My Friend' 뮤직비디오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3.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S-TV 드라마 '히루오비!'의 4월 엔딩곡으로도 결정돼 지상파로 인기몰이 시작

한류스타 박보검이 화이트데이인 지난 14일 정오에 신곡 'Dear My Friend'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사진 제공 = 포니캐년
사진 제공 = 포니캐년

특히, 내일 18일 발매하는 일본 첫 정규 앨범 ‘블루 버드(blue bird)'에 수록된 이번 신곡은 TBS-TV 드라마 '히루오비!'의 4월 엔딩곡으로도 결정돼 지상파를 탈 예정이다.

봄을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Dear My Friend'의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은 아침 햇살 속에 차를 끓이는 모습에서 교복을 입은 학창 시절, 그리고 사진관에서 노부부의 인자한 모습을 담고 흐뭇해하는 표정 등을 선보여 일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미 5만 명 이상이 접속해 뮤직비디오를 감상했다. 

사진 제공 = 포니캐년
사진 제공 = 포니캐년

지난해 3월 일본에서 싱글 '블루밍(Bloomin')을 발표하면서 일본에서 가수 데뷔를 한 박보검은 1년 만에 이번 1집 정규 앨범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보검은 앨범 발매에 앞서 메시지를 통해 "팬 여러분을 만나러 갈 때마다 늘 마음이 들뜨는 여행을 가는 듯한 두근두근 설레는 느낌인데, 그런 기분을 앨범 '블루 버드'에 담았다"고 소개하면서 "여러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 중에는 저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는 응원곡도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포니캐년
사진 제공 = 포니캐년

박보검은 최근 공개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tvN 새 드라마‘청춘기록'에서 영화 '기생충'의 박소담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청춘들의 성장통을 차기작 '청춘기록'은 ‘닥터스’, ‘사랑의 온도’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와 ‘비밀의 숲’ 첫 번째 시즌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의기투합할 것으로 알려졌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