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에이프릴 나은, '플렉스 레깅스' 화보 공개
상태바
디스커버리+에이프릴 나은, '플렉스 레깅스' 화보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03.0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을 모델로 발탁하고 레깅스룩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평소 싸이클링과 여행을 즐기는 나은의 이미지와 플렉스 레깅스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매 순간, 너만의 핏을 플렉스하라'를 테마로, 요가·피트니스 등에 국한하지 않고 여행, 레저나 일상속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프리미엄 레깅스룩을 제안한다.

신축성과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스판사를 제품 전체에 적용했다. 레깅스 앞쪽 절개선을 제거해 Y존이 드러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커버될 수 있도록 했다.

디스커버리는 나은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 '나를 위한 라이크(LIKE)를 찾아 떠난 여행'을 디스커버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다양한 스타일의 플렉스 레깅스를 입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최근 데일리룩으로 레깅스를 입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과 활동성까지 고려한 플렉스 레깅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플렉스 레깅스와 함께 건강하고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활동을 서포터 할 수 있는 다양한 우먼스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