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봄, 강아지번역기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이제 강아지와 대화하세요’
상태바
스토어봄, 강아지번역기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이제 강아지와 대화하세요’
  • 박홍규
  • 승인 2020.03.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배송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스토어봄’이 2020년 상반기 최대 행사로 ‘강아지번역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어봄 사이트 기존회원, 신규회원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간단한 휴대폰 인증 절차만 거치면 쉽게 신청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강아지번역기 ‘바우링걸’은 강아지가 일상적으로 잘 표현하는 6가지의 감정을 강아지들이 짖는 소리(음파의 형태)나 행동을 통해 분석하여 분류, 표현해주는 강아지 번역기이다.
 
디스플레이에 문자와 그림으로 표시됨과 동시에 음성언어 지원이 가능하며, 그 외에 건강체크, 스케줄 관리, 타이머, 트레이닝, 데이터 분석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토어봄은 반려동물용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진행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주문 1시간 내로 배송되는 ‘우다다 배송서비스’까지 무료배송으로 진행하여 반려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특가상품제공, 유통기한책임제 등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으며 반려동물용품 산업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한편, 고객감사 의미로 진행되는 스토어봄의 이번 프로모션은 정가 16만 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신청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