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마스크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CLA마스크
상태바
똑같은 마스크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CLA마스크
  • 민강인
  • 승인 2020.03.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연예인 마스크’, ‘패션 마스크’와 같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대란이 이어지면서 KF 등급이 높은 마스크는 구하기 어렵고, 둔탁하고 답답한 이미지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이다. 

시장에서도 다양한 패션 마스크들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독특한 패턴이나 디자인을 넣은 제품이나 얼굴을 작아보이게 만들어주는 마스크 등이다.

그 중 'CLA마스크'는 유명 디자인 회사와 협업하여 제작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핏을 유지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레이저 커팅 방식을 사용해 초정밀 레이저 융착 방식으로 제품이 제작되었는데, ‘봉제선’이 없는 마스크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코오롱 원단으로 제작되어 신축성과 복원력이 높아 세탁 한 이후에도 본연의 모습을 유지하기 쉽다. 

기획 단계에서 실 착용 200회를 테스트할 정도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원단 특성상 자외선을 99% 차단해 주고 습기가 오래 머무르지 않도록 속건성 기능과 흡습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일회용 마스크의 경우, 콧등, 측면부, 하단부가 들떠 보호하는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반면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도입해 3D-FIT으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Face Wear'를 완성했다.
 
한편, CLA 마스크는 1차, 2차, 3차 모두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