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비 '코인월드' 신개념 재테크 방식
상태바
비트비 '코인월드' 신개념 재테크 방식
  • 박홍규
  • 승인 2020.03.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월드가 런칭 2주만에 2,500여명의 가입자를 모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예나 지금이나 높은데 많이 노력한 만큼 많이 되돌아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기에 재테크에 대한 불안감은 늘 투자자들을 두렵게 한다.
 
그래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부담없도록 소액을 가지고 이윤을 창출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코인월드이다.
 
코인월드는 기존의 방식보다 간단하고 수월하여 누구나 이용가능 하다는 점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마진거래에서 착안한 거래방식이기에 양방향 거래가 가능하다.
 
이를 통하여 코인월드에서 상승장과 하락장 모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소액으로 고액을 만들기에 적합한 방식이다. 복잡했던 마진거래 방식을 일반 소비자들도 쉽고 편하게 접근 가능하게 바이너리 옵션 형태로 변경하여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들도 편하게 이용 및 이해할 수 있는 UX/UI를 제공한다.
 
코인월드의 거래방법은 글로벌 거래소를 기준으로 하여 비트코인의 가격을 책정하고 해당 거래서의 가격 변동성을 고려하여 자사가 보유한 비트코인의 소득 권리를 쉐어하며 해당 권리 만큼의 소득을 분배하는 서비스다.
 
한편 코인월드의 한 관계자는 “365일 24시간 동안 2분만다 거래가 가능하며 거래에 있어 제약이 없다는 점이 다른 거래 상품들에 비하여 큰 강점이다. 또한 소액으로 지금과 같은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가장 부합하는 재테크방식이며 상승장과 하락장 모두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서비스를 이용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