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0 독학사 인강 올케어 진행...50%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시대에듀, 2020 독학사 인강 올케어 진행...50% 할인 쿠폰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3.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대표 박영일)이 오는 31일까지 '2020 독학사 인강 올케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독학사(독학학위제)는 독학자에게 대학 졸업자격에 해당하는 학사학위 취득의 기회를 줌으로써 평생교육의 이념을 구현하고 개인의 자아실현과 국가·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수 있고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시대교육(시대에듀)은 수강생들에게 국어·영어·국사 시험과목 핵심자료집, 경영학·심리학·컴퓨터과학 1/2과정 기출문제 해설특강, 2020년도 초보 수험가이드를 제공한다. 또 매일 선착순 5명에게 강의 수강료 50% 할인 쿠폰 제공하거나 약 45여개에 달하는 학점인정 자격증+어학 동영상 강의 중 1강좌를 추가 제공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출제 경향을 반영한 최적의 수험서를 제공하며, 환급패키지 상품을 수강하면 수강기간 연장과 수강료 현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수강 가능한 독학사 강의는 1과정 교양 공통, 경영학 1~2과정 프라임 합격반, 심리학·컴퓨터과학 1~4과정 환급패키지, 올인원 패키지,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쏙쏙패키지, 학사 편입준비반, 전공별 단과과정 등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 및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대에듀는 오는 17일까지 학기시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시대도시기획 도서구매자 전원에게는 2020 연간 시험일정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자격시험 안내총서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