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어디서나 관리가 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어디서나 관리가 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 허남수
  • 승인 2020.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다. 검색에서도 모바일 기기 검색량이 PC 검색량을 훌쩍 뛰어넘었다. 매일 실시간으로 소비자가 관심을 두는 상품과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훨씬 더 많은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다. 

홈페이지도 복잡한 PC보다는 모바일에 적합한 개발이 필요하다. 하지만 PC와 모바일 버전의 홈페이지를 둘 다 개발하는데는 만만치 않은 시간과 비용이 든다.

이에 '에이디커뮤니케이션'는 클라이언트가 최적화된 관리와 효과적인 온라인 홍보를 할 수 있게 PC와 모바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번의 HTML 소스 개발로 다양한 크기와 해상도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고 한다.
 
각각의 개별소스가 아니기 때문에 사이트 유입 트래픽과 이용자 통계 등의 관리가 용이하고, 하나의 URL 운영으로 검색엔진의 최적화는 물론 광고 전략을 통합적으로 펼칠 수 있게 된다. 또 모바일 어플의 푸시알림 메시지 기능을 통해 할인 이벤트나 새소식 등을 고객들에게 직접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단골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답변도 즉시 처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개발뿐 아니라 유지보수도 한 번에 쉽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사에 알맞은 맞춤형 사이트를 제작해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고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고객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네임호스트 관리·파킹 서비스·포워딩 서비스·네임서버(DNS)관리·소유권 이전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