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봄 웨딩시즌 앞두고 '러브인스프링' 이벤트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봄 웨딩시즌 앞두고 '러브인스프링' 이벤트
  • 김윤미
  • 승인 2020.02.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봄 시즌을 맞이해 28일부터 5월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러브 인 스프링 (Love in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산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문화 데이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0달러($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또,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가 한국 여권과 웨딩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을 지원한다. 또, 구매 금액과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시계 브랜드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계브랜드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패션 및 뷰티브랜드의 다양한 사은 행사도 마련돼 있다. 남성 패션브랜드 휴고보스는 400달러 이상 구매 시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며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에서는 특정 제품 구매 시 시계 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록시땅은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샘플 4종 및 파우치를, 줄리크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디럭스 샘플 5종 및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이 3월 한달 간 마련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하면 신청자와 배우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를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 증정한다.

또, 뷰티 및 남성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B, 삼성, BC, 신한, 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면세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 수단 혜택을 지급하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류 등 남성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5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담당자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찬 면세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HDC신라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