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쇼핑몰 홈페이지, 완성도에 신경써야할 때"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쇼핑몰 홈페이지, 완성도에 신경써야할 때"
  • 민강인
  • 승인 2020.02.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임대료와 각종 세금 부담에 지친 자영업자들이 온라인 시장으로 모여드는 추세다. 매장 임대료와 보증금, 권리금 부담이 적은 온라인 창업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실제 매년 온라인 쇼핑 거래 금액도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 전체 거래 금액은 작년을 기준으로 20조원 가까이 증가했다.
 
온라인 창업은 세무서에서 사업자등록을 하고 시군구 지역경제과나 민원24를 통해 통신판매신고를 하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그 후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제품 등록과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면 된다.
 
경쟁이 치열한 제품일수록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의 완성도가 중요해진다. 많은 전문가들은 신생업체보다는 경험이 많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제작비용은 디자인 제작비, 호스팅 서버비, 도메인비, 유지보수비 등이 포함되며, 이는 업체마다 비용 산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상세한 비교가 필수다.
 
최근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업체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13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쇼핑몰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100%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전담 인력을 배정해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까지 단계별로 진행하며, 전문적인 1:1 맞춤형 개발 및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다양한 제품군의 온라인몰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유통회사, 프랜차이즈 등 기업 홈페이지 제작도 담당한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가격 부담으로 홈페이지 오픈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더욱 더 높일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