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필기에 이어 실기 신교재 공개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필기에 이어 실기 신교재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2.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상담사2급 시험 카페 '공인모'는 2020년 직업상담사2급 시험일정부터 변경되는 출제 기준을 반영한 인강과 교재를 선보인데 이어 실기 교재를 선보였다.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실기 교재는 주관식 서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시험준비를 위한 구성으로 짜여 있어 합격률을 높이는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단원별로 문제를 구성했고, 상세하고 정확한 해설을 수록해 수험생들의 학습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직업상담사 2차 직업상담실무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공인모는 3월 22일에 실시되는 직업상담사2급 필기 시험의 합격을 위한 강의를 진행 중이다. 모든 강의는 EBS등에서 활약한 공인모 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일대일 질문답변이 가능하여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이나 모르는 내용들을 확인받을 수 있다.
 
또한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에 대한 정보들도 있어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인기이다. 직업상담사2급 취업과 전망, 기출문제 등이 게재되어 있다. 특히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 역시 다수 게시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공부 방향을 잡아줄 예정이다.
 
2020년 직업상담사2급 1회차 필기 원서접수 기간이 25일부터 시작돼 마감일은 28일이다.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 내에서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