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백두산 자켓' 출시 … 백두산 모티브로 실사 프린트, 백두산 호랑이 와펜 등 적용
상태바
K2, '백두산 자켓' 출시 … 백두산 모티브로 실사 프린트, 백두산 호랑이 와펜 등 적용
  • 박홍규
  • 승인 2020.02.2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백두산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K2의 러브코리아 프로젝트로 첫 선을 보인 백두대간 자켓에 이어 올해는‘백두산’을 모티브로 하여 경량 소재와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한 2종의 자켓을 선보이게 됐다. 

'백두산 경량 자켓'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슴 상단에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날염 기법(DTP)으로 백두산 이미지를 멋스럽게 구현한 제품이다. 소매에는 백두산에 서식하는 호랑이를 상징하는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앞판 사이드에 타공 처리된 소재를 배색으로 적용해 여름철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레이, 포그 두 가지 색상으로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백두산 2L 자켓'은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바람막이 안쪽에는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를 적용한 시그니처 라벨을 부착하여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배색 절개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행, 출장 등 라이프 스타일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다크블루, 다크 베이지,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K2는 백두산 자켓 2종은 민족의 영산이라고 불리는 백두산을 모티브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상징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