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분한 음식물도 깔끔하게 ‘린클 음식물처리기’ 신혼선물로 각광
상태바
지저분한 음식물도 깔끔하게 ‘린클 음식물처리기’ 신혼선물로 각광
  • 박홍규
  • 승인 2020.02.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오래 남는 신혼선물, 집들이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는 사람도 뿌듯하고 받는 사람도 기억에 오래 남는 선물로 다양한 제품들이 거론되고 있는데 맞벌이 부부에게 가사노동시간을 줄여주는 주방 가전이 신혼선물, 집들이선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다양한 주방 가전 가운데 벌레 꼬임와 악취를 잡아주어 주방을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중에 나온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가운데에서도 음식물분쇄기가 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인씽크레이터와 싱크미는 싱크대에 설치해 설거지와 동시에 음식물을 강력하게 분쇄하여 하수구로 흘려보낸다. 음식물쓰레기 발생과 동시에 처리를 하기 때문에 악취와 벌레 꼬임이 없다.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처리하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친환경 미생물을 사용해 음식물은 분해, 소멸시키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다.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고 남은 잔여물은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인싱크이레이터, 싱크미의 뒤를 이어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신혼선물, 집들이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린클에서 수년간 연구한 친환경 해저 미생물을 사용하여 맵고 짠 한국 음식물을 빠른시간 내에 분해, 발효시켜주며 처리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쓰레기 발생 시 수시로 넣어주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필터, 배관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이온 산화 촉매 탈취 장치로 음식물쓰레기의 악취를 잡아 기존 제품과 다르게 악취가 나지 않으며 소음까지 적은 편으로 편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현재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