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N] 롯데푸드 '순살치킨-한국암웨이 '뉴트리건면'-TGI '바이킹 스테이크'
상태바
[FOOD N] 롯데푸드 '순살치킨-한국암웨이 '뉴트리건면'-TGI '바이킹 스테이크'
  • 김상록
  • 승인 2020.02.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한국암웨이, TGI프라이데이스가 12일 각각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간편식 확산에 집중하고 있는 롯데푸드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즐기는 순살치킨 '라퀴진 크런치치킨' 3종, 비타민 제품으로 유명한 한국암웨이는 바람에 말린 면을 사용한 뉴트리건면을 선보인다.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는 직화 그릴로 구워낸 '바이킹 스테이크'를 출시한다. 

'라퀴진 크런치치킨'
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치킨'

◀ '라퀴진 크런치치킨', 바삭한 튀김옷-풍부한 육즙

이날 출시되는 '라퀴진 크런치치킨'은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튀김옷은 맥주 주조시 알코올이 사라지고 남은 맥주효모를 넣어 반죽했다. 튀김옷 안 효모의 작용으로 치킨을 튀기는 과정에서 공기층이 생겨 한 층 더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맥주효모는 천연감미료의 역할을 해 감칠맛이 돋보인다.

뼈 없는 닭고기 순살은 엄선된 닭다리 부위만을 통째로 잘라 사용해 풍부한 육즙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튀김옷을 입히고 크런치 옥수수칩으로 겉을 감싸 한층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은 오리지널, 단짠갈비맛, 화끈매콤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에어프라이어로 약 6분 만에 조리할 수 있으며 프라잉 조리법으로도 4~5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TGIF '바이킹 스테이크'
TGIF '바이킹 스테이크'

◀ 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 '바이킹 스테이크'

13일 출시되는 '바이킹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의 와일드한 불 맛과 오븐에서 로스팅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다양한 가족 구성으로 즐기기 위해 400g(39,000원)부터 800g까지 주문가능하며 100g(9000원) 단위로도 주문할 수 있다.

화끈한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파스타 2종 메뉴도 선보인다. 

아스파라거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삶은 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크림 파스타', 베이컨과 양송이를 넣어 볶은 토마토소스를 삶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토마토 파스타'다. 

TGIF 관계자는 "바이킹 스테이크는 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의 '스테이크 왕'을 의미한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암웨이 원포원 '뉴트리건면'
암웨이 원포원 '뉴트리건면'

◀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 바람으로 말린 면과 진한 소고기 국물의 만남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은 쫄깃한 식감과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바람으로 말린 면은 기름에 튀긴 유탕면에 비해 칼로리와 포화지방 함량이 낮고 담백하다.

진하게 우려낸 소고기 국물에 뉴트리건면만의 비법양념을 더해 특유의 얼큰한 맛을 자랑한다.  큼직한 파와 버섯 건더기는 뉴트리건면의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든다.

한국암웨이는 문화예술 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4년부터 라면 브랜드 ‘뉴트리’의 패키지 디자인에 신진작가의 작품을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한혜원 작가의 작품 <Stage of Mind #1>을 포장지에 적용해 신진작가 후원을 이어가는 동시에 제품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한국암웨이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뉴트리건면'은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의 '편리미엄' 트렌드를 겨냥한 프리미엄 라면"이라며 "엄선된 식재료와 기술력으로 완성한 뉴트리건면으로 많은 분들이 따뜻한 즐거움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트리건면 소고기버섯탕'은 오는 13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