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이마트X까사미아협업-책상세트리뉴얼-템퍼백화점할인 선봬
상태바
[홈퍼니싱] 이마트X까사미아협업-책상세트리뉴얼-템퍼백화점할인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2.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이마트와 까사미아의 첫 협업, 데스커의 책상세트 리뉴얼 및 라인업 강화, 템퍼의 백화점 할인 등 홈퍼니싱 업체들이 새봄, 새학기 맞이를 위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먼저 이마트가 까사미아와 공동기획한 첫 상품을 출시한다. 이마트는 신학기를 맞이해 책상, 공간박스, 의자 등 서재/학생가구 베스트 아이템 90여개 품목을 행사카드 구매시 최대 30% 할인하는 '신학기 페스티벌'을 오는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신학기 행사에서는 이마트가 '까사미아'와 컬래버레이션해 기획한 첫 상품을 선보이고 전국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까사미아 루이 책상+스크린(민트, 베이지)'와 '까사미아 루이 책장 2X3 (네추럴오크, 화이트오크)'을 특가 판매하고,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시 1만원을 할인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마트는 까사미아와 공동 기획한 양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까사미아는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을 대폭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루이 책상/책장’은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책상과 탈부착이 가능한 스크린보드를 세트로 구성해 큰 공간 차지 없이도 책상을 꾸미거나 필기구 등을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등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동일 사양의 유사 브랜드 상품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기획됐다. 

한편, 이마트는 까사미아의 가구 편집스토어 '하우스(haus)'를 이마트 가양점/명일점/목동점/천안서북점 등 총 4개점에서 지난 5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데스커

데스커(Desker)가 출시 1년 만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으로 떠오른 ‘책상세트’의 신규 품목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한다.

데스커가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인 책상세트는 사용자 작업 환경과 공간 크기에 맞게 일자형, L자형 등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모듈형 가구다. 책상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기본형과 콘센트 3구와 USB 포트 2구가 내장된 콘센트형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책장은 천장 높이까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6단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펠트 자석보드, 가방 걸이, LED 조명 등 다양한 옵션을 추가 구성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한 특징이며, 화이트 색상도 쉽게 오염되지 않는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의 고급 마감재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데스커는 책상세트의 신규 컬러를 추가하고 사이즈를 세분화해 가로 길이∙높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메이플 컬러보다 밝고 옹이 무늬가 없는 라이트 오크 색상을  새로 적용했다. 또, 기존 세트 구성 외에 △1400폭 데스크(일반형/콘센트형) △1400폭 5단/6단 책상장(오픈형/수납형) △600폭 6단 책장(오픈형/수납형) 사이즈가 추가됐다. 이달 말에는 △600폭 6단 깊은 수납형 책장(일반형/상부도어형)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템퍼코리아

그런가하면 템퍼코리아는 혼수와 신학기 등 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전국 30여개 롯데백화점 템퍼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싱그러운 봄과 함께 인테리어 변화를 계획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매트리스(엘리트, 럭스)를 15% 할인 판매하고, 웨딩 패키지 이벤트로 템퍼 모션베드 △제로 지 라이프스타일(Zero G Lifestyle)과 △슈프림 매트리스 세트를 15% 할인 판매한다. 청첩장 소지 고객 중 템퍼 침대 세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20% 할인 판매하고,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매트리스 외에도 숙면에 도움을 주는 템퍼 베개와 타퍼도 할인 판매한다. ‘신학기 꿀잠 선물 제안전’에서는 △템퍼 트레디셔널 베개와 △템퍼 허그 쿠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템퍼 타퍼5(Topper 5) S는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