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준비-밸런타인데이선물까지...온라인몰 할인특가 '눈길'
상태바
새학기준비-밸런타인데이선물까지...온라인몰 할인특가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2.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11번가

코앞에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선물부터 새학기 준비에 필요한 가방, 신발, 의류, 디지털기기까지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 시즌 이벤트가 마련된다.

먼저 11번가는 ‘쇼핑의 재개발’을 주제로 톡톡 튀는 이벤트 등을 준비한 2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11일 진행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사태 영향으로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생필품과 건강 관련 제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월간 십일절’의 하이라이트 행사인 ‘타임딜’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각마다 5개씩 총 65개 상품을 최대 62% 할인해 판매한다. 오전 11시에 애플 에어팟 프로, LG전자 울트라PC, KFC e쿠폰, 빈폴키즈 책가방세트,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을 특가에 내놓는다. 이어 애플 아이패드 7세대, 애플워치 5세대, 한샘 샘 책장,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트레이더스 3만원권, 함소아 프로폴리스 등을 판매한다. 

한 달 가량 사용하기 좋게 다량으로 구성해 할인율을 높인 '월간 마트' 상품은 총 20가지를 준비해 최대 35% 할인한다. 

2월 ‘월간십일절’의 톱브랜드는 LG전자로,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25% 할인한다. LG전자의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75인치 UHD TV, 시네마빔, A9 무선청소기 등을 준비해 할인 가격에 내놓는다.

이밖에 P&G, 매일유업, 나이키, 퍼시스, CJ제일제당, 탑텐, 닥터자르트, 하나투어, 아이허브, 랩, 메이크업포에버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 봄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를 싹 다 바꿀 수 있는 '우리집의 재개발' 이벤트도 실시한다. ‘월간 십일절’ 상품 구매 후 응모하면 총 18명에게 한샘 키친앤바쓰 무료 시공 기회와 씰리 매트리스 세트, 리바트 공부방 가구 세트를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은 16일까지 일주일간 봄 신상 ‘패션스타일위크’를 진행한다. 올 봄 유행할 다양한 패션 잡화를 한 발 앞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모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32% 중복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3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패션스타일위크에는 ▲지오다노 ▲FILA ▲SOUP ▲에고이스트 ▲LAP ▲캘빈클라인 ▲리바이스 등 G마켓과 옥션의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 70여 개가 참여한다. 올 해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트위드, 루즈핏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패션템으로 구성하면 좋을 상품도 선보인다.

왼쪽부터 이베이코리아, 무신사
왼쪽부터 이베이코리아, 무신사

무신사(store.musinsa.com)는 신학기 필수 아이템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하는 ‘신학기 백&슈즈(백앤슈즈)’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아디다스, 휠라, 닥터마틴, 커버낫, 비바 스튜디오, 키르시 등 총 294개 브랜드의 가방, 스니커즈, 구두 신상품을 비롯해 잡화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신학기 이슈 모음전’에서는 개학·개강 시즌 꼭 필요한 백팩과 스니커즈부터 트렌디한 크로스백, 실용적인 에코백, 구두, 지갑과 모자 등 신학기 관심 높은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구성해 소개한다. 특히 △백팩 모음전 △스니커 모음전 △워커&로퍼 모음전 △프리미엄 브랜드 모음전으로 나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 특가 ‘2020원 딜’도 실시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 특가’에서는 엘엠씨 백팩을 50% 할인하고 리복 스니커즈는 5만원 대, 네이키드니스 백팩은 79%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커버낫 백팩, 아디다스 운동화 등 신학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무신사 단독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도 실시한다.

그런가하면 위메프는 신학기를 맞아 디지털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위메프 아카데미’를 연다. 이달 말까지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복 적용 가능한 3종 쿠폰을 지급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쿠폰 9~11%, 카드사 중복 할인 쿠폰 4%, 브랜드별 장바구니 쿠폰 최대 7% 등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LG전자 그램 15ZD995-VX50K △레노버 L340-15API Picasso R3 BLACK /Free-Dos △HP 15-db1042AU △MSI 게이밍 노트북 GL65 9SD 등이다. 이 밖에도 위메프가 엄선한 일체형PC, 조립PC, 모니터, 프린터/복합기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