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파주 '더슬립''베니시모' 봄가구박람회...템퍼·씰리매트리스-아쿠아클린·가죽소파 할인이벤트
상태바
일산·파주 '더슬립''베니시모' 봄가구박람회...템퍼·씰리매트리스-아쿠아클린·가죽소파 할인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20.02.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더슬립’이 신년기획 이벤트를 연장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열리는 봄가구박람회로, 봄 이사 또는 결혼을 앞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다가올 봄 입주를 앞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먼저,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메모리폼을 탑재한 인기 메모리폼 매트리스을 비롯해 스턴스앤퍼스터, 킹스다운 등 2020년 신상 수입매트리스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재고 소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고급 메모리폼 베개 1+1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 증정행사도 재고 소진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재 일산가구단지는 봄가구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어 전시제품특가 할인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또, 신소재를 사용한 패브릭소파와 고품격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사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베니시모’도 동일하게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모든 제품은 스페인 원단전문 회사에서 직수입한 정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로도 정평이 나 있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편집숍으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에게 알려지게 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라며 “파주 운정화성파크드림, 안산그랑시티자이, 부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등에 거주 예정인 소비자라면 매장을 찾아 부담 없는 가격대로 가구를 마련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 침대 및 파주 침대 전문점 ‘더슬립’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더슬립/베니시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