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원샷원킬’ 합격 위한 ‘건축설비 합격처방전’ 공개
상태바
에듀윌, 건축기사 ‘원샷원킬’ 합격 위한 ‘건축설비 합격처방전’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2.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건축기사 수험생들을 위해 ‘건축설비 합격처방전’ 강의를 공개한다.

건축기사 과목 중 건축설비는 가장 범위가 넓고, 암기할 내용과 복잡한 계산이 많아 수험생들을 과락의 두려움으로 떨게 만든다.

이에 에듀윌은 건축설비로 인한 압박을 지워낼 합격처방전을 제시한다. 일단 약한 부분은 과감히 버리고 확실한 득점 포인트만 공략해 범위를 어떻게 좁히는지가 관건이다. 다음으로는 원리를 체계적으로 이해해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하는 등 무조건적 암기방식에서 탈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간한정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7일간 ‘건축설비 기초이론’ 과목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또, 2만원 수강할인쿠폰이 제공돼 다른 건축기사 강의를 좀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의 ‘건축설비 합격처방전’ 참여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사진=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