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와 히비스커스 농축액 듬뿍 담은 필네이처 신제품 ‘빠리빼오’ 출시
상태바
가르시니아와 히비스커스 농축액 듬뿍 담은 필네이처 신제품 ‘빠리빼오’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2.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과 직결된다. 트레이닝이나 요가 등을 생활의 한 부분으로 여기면서 건강한 삶을 일궈가는 이들이 상당히 많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식단관리를 꼽는다. 탄수화물이나 지방을 과하게 섭취하면 하루에 소모하는 에너지원이 과해져 체내에 지방으로 축적되기 마련인데, 이것이 과체중의 원인 중 하나다.

늘어난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단조절이 병행되어야 한다. 여기에 체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을 같이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신제품 ‘빠리빼오’를 출시했다. 해당제품에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한 포에 1,300mg 함유, 부원료인 히비스커스 농축액이 93.5%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 카보지아 추출물은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 식사 중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이들이라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한국인의 주식은 흰쌀인데, 흰쌀은 그야말로 탄수화물 덩어리다.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이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정도만을 섭취하면 좋지만, 과다하게 섭취하면 지방으로 변환될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분들이라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듬뿍 담은 ‘빠리빼오’를 통해 체중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