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로 하나된 2000명의 합격생,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
상태바
에듀윌로 하나된 2000명의 합격생,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
  • 박홍규
  • 승인 2020.02.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2월 9일 강남 코엑스에서 2000명이 한 자리에 모인 역대급 규모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천 명과 선배 합격생,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에듀윌 임직원이 모두 참석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어마어마하게 넓은 규모의 코엑스 홀을 가득 메운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모습은 합격자 수 1위를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의 위상을 다시금 실감하기에 충분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에게 꼭 참석하고 싶은 꿈의 행사로 여겨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작년 1300명보다 훨씬 규모가 증가했음에도 선착순으로 진행된 참석 신청은 1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나 이번 합격자모임에는 교수진들의 인기가 유난히 두드러졌다. 많은 합격생들이 교수를 직접 보고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에서 오래도록 기다리는 등 열정을 드러냈다.
 
에듀윌하면 빠질 수 없는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매끄럽고 위트있는 진행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와 선배 동문 및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축사로 이어졌다.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긴 후 많은 이들이 기다린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히트곡을 열창하는 홍진영의 무대로 합격자 모임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인적 네트워크 마련을 위해 마련되고 있는 합격자 동문회는 동문 간의 교류와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며, 공인중개사 교육 1위를 자랑하는 에듀윌이기에 가능한 특별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사진=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