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수템 '클래슈어 가습기'로 건조 고민 해결
상태바
겨울철 필수템 '클래슈어 가습기'로 건조 고민 해결
  • 허남수
  • 승인 2020.01.3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비없는 겨울이 계속되면서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게다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와 '우한 폐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다. 특히 실내의 건조함이 계속된다면 비염, 감기, 호흡기, 기관지 질환 등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쉬우며, 안구 건조 피부 건조로 불편을 겪게 되기 때문에 실내 습도 조절은 겨울철 꼭 해야할 일이다. 

이러한 이유로 가습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최근에 출시된 가습기는 가습 기능뿐만 아니라 무선가습기, 무드등가습기, 아로마가습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일가열식가습기, 다이소미니가습기, 위니아가습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일가열식가습기는 100도 고온으로 끓여 세균 걱정 없고 53도로 가습하기 때문에 화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작아, 가습확산 효과가 우수한 무선가습기이다.
 
위니아가습기는 자연 기화 가습방식으로 세균보다 작은 마이크로 모이스처로 청결하게 가습하며, 물로 공기를 씻는 천연 세척원리인 워터워싱 시스템으로 청정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다이소미니가습기는 저렴하면서도 좋은 성능을 가진 미니 USB 가습기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최대 48시간 이상 분무하는 4L의 대용량 가습기로 아로마 박스가 장착되어있어 아로마 디퓨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LED 무드등 효과까지 겸비하여 수면에 불편함 없이 은은한 빛을 내어 포근한 분위기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클래슈어 관계자는“클래슈어 가습기는 분무량 조절이 가능해 집안 건조함에 따라 분무량 조절을 할 수 있다. 가습기에 물이 없을 시 예열을 통한 자동 차단 보호 시스템이 전원을 꺼줘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