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한샘' 앱 리뉴얼-'알로소' 신규라인 출시 프로모션
상태바
[홈퍼니싱] '한샘' 앱 리뉴얼-'알로소' 신규라인 출시 프로모션
  • 김윤미
  • 승인 2020.01.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한샘

한샘과 퍼시스가 각각 앱 리뉴얼, 알로소 신규라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샘은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앱 리뉴얼을 진행,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한샘은 밝혔다. 더불어,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합리적 모바일쇼핑이 가능하도록 재구성했다. 더불어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고.

한샘몰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주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 되는데 14일부터는 통원목 고무나무로 제작한 ‘한샘 로하 4인 식탁세트’, 가족의 취향에 맞게 컬러와 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베이직 옷장 행거형’ 등을 최대 33%까지 특가 할인으로 선보인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한다. 한샘몰 리클라이너 누적 판매 1위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1% 할인, 누적 200만 세트를 판매하며 국민 책장으로 불리는 ‘샘책장’을 최대 20%까지 특가로 판매하며, ‘한샘 뉴 브릭스 LED 조명’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슬리핑 코드 매트리스’와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하고, 한샘 옷장과 붙박이장을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38% 할인 받을 수 있다. ‘샘키즈 수납장’과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세트’ 등 아이방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1월 한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퍼시스 알론소
퍼시스 알론소

그런가하면 퍼시스 '알로소(Alloso)'는 새로운 시리즈 ‘클렉트(CLEKT)’를 선보였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아울러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소파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알로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20조(세트) 한정 ‘클렉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60여 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더불어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알로소 담당자는 “클렉트는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들을 더한 제품으로, 실내 분위기를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해 줄 것”이라며 “이번 클렉트를 비롯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거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