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N] 레티놀심포지움-동인비설프로모션-립패키지리뉴얼-100억돌파한정판 선봬
상태바
[뷰티N] 레티놀심포지움-동인비설프로모션-립패키지리뉴얼-100억돌파한정판 선봬
  • 김윤미
  • 승인 2020.01.1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학술심포지움, 동인비 새해 프로모션, 립 패키지 리뉴얼, 매출100억돌파 한정판 출시, 해외 뷰티어워드 수상 등 뷰티업계가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아시안뷰티연구소(Asian Beauty Laboratory, ABL)는 ‘레티놀 학술 심포지엄(Retinol 25 Years of Innovation: Asian Beauty Research Symposium)’을 개최하고, 레티놀 성분에 관한 다양한 연구 결과와 성과를 소개했다. 학계 관계자,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학생 등이 참가한 해당 행사는 지난주 1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

레티놀(Retinol)은 비타민 A의 일종으로, 피부 주름 개선을 비롯한 노화 방지 효능이 알려지면서 화장품에도 널리 쓰여왔다. 하지만 안정화가 쉽지 않다는 단점 때문에 피부에 제대로 적용할 수 있는 기술력이 필수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학술적인 관점에서 레티놀에 관한 다양?ÃÐ 발표가 진행됐다. 서울대학교 이동훈 교수는 ‘레티노이드 피부 연구: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레티놀을 포함한 레티노이드에 관한 다양한 관점의 연구 및 동향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서 한림대 김혜원 교수는 ‘레티놀의 효능과 부작용을 고려한 바람직한 미용법’에 대해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채병근 연구임원은 ‘레티놀 25년의 연구’를 주제로, 피부에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1994년부터 이어온 레티놀 관련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KGC인삼공사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으로 구성됐다.

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제공한다.

왼쪽부터 KGC인삼공사, 스타일난다
왼쪽부터 KGC인삼공사, 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 3CE(쓰리씨이)의 대표 립스틱 ‘3CE 슬림 벨벳 립 컬러(3CE SLIM VELVET LIP COLOR)’가 더 화사해진 패키지로 13일 새롭게 리뉴얼돼 출시된다. 슬림하고 시크한 블랙 패키지로 3CE 베스트 립 제품 중 하나로 지속적 사랑을 받아 온 ‘슬림 벨벳 립 컬러’가 각 컬러와 동일하게 패키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것.

각 제품 컬러와 동일한 패키지 컬러는 립 컬러를 고르기 위해 뚜껑을 여닫아야 할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진열하는 것만으로도 시각적 즐거움을 주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3CE 립 제품 특유의 벨벳 사용감이 적용된 3CE 슬림 벨벳 립 컬러는 공기처럼 가볍고 크리미 한 텍스추어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입술에 완벽 밀착돼 가장 편안한 상태의 입술을 유지해 주며 얼룩짐 없이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리뉴얼된 3CE 슬림 벨벳 립 컬러는 1월 13일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작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 기념,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완벽하게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돼 클렌징까지 책임진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특별한 구성이다.

한편,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왼쪽부터 LG생활건강, 차바이오
왼쪽부터 LG생활건강, 차바이오F&C

그런가하면 차바이오F&C는 새터데이스킨(Saturday Skin)의 ‘브라이트 포션 프로바이오틱 파워 세럼(Bright Potion Probiotic Power Serum)’이 캐나다 패션매거진 Clin d’oeil이 주최한 ‘2019 엑스퍼트초이스 뷰티어워드(Experts’ Choice Beauty Awards)’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베스트세럼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lin d’oeil은 1980년 캐나다 퀘백에서 창간된 패션매거진으로 현재 전세계 60만명 이상의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Clin d’oeil은 매년 개최하는 ‘엑스퍼트 초이스 뷰티 어워드’에서 피부 전문가, 스킨케어 전문가, 뷰티 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를 바탕으로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새터데이스킨의 ‘브라이트 포션 프로바이오틱 파워 세럼’은 피부장벽 강화와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 유효성분의 활성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피부를 생기 있고 화사하게 밝혀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득한 아이리스 모스 추출물과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칙칙한 안색을 맑고 환하게 정화시켜 피부 본연의 은은한 광채를 찾아준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 성장인자로 알려진 다양한 펩타이드를 최적으로 조합해 피부 흡수 및 효능을 높인 독자 성분 ‘CHA-7es ComplexTM’이 함유돼 있다. ‘CHA-7es ComplexTM’는 피부의 생체리듬을 균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안색 개선, 탄력 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고. 파라벤, 설페이트,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과 같은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