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방탄소년단과 2020 BTS(백투스쿨) 컬렉션 제안
상태바
휠라, 방탄소년단과 2020 BTS(백투스쿨) 컬렉션 제안
  • 김윤미
  • 승인 2020.01.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이 휠라와 함께 다가올 새 학기 색다른 스쿨룩의 정석을 선보인다.

휠라(FILA)는 글로벌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제안한다고 13일 밝혔다.

휠라 2020 백투스쿨 컬렉션은 신학기 필수품인 휠라 백팩을 중심으로 휠라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TR, 휠라바리케이드XT97 등 휠라 대표 슈즈와 로고 맨투맨, 트랙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구성했다. 새 학기를 위한 정형화된 스쿨룩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제시했다고 휠라 측은 전했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한 모습으로 2020 백투스쿨 화보에 등장했다. 설렘 가득한 신학기, 방과 후 라커룸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인 방탄소년단은 휠라 고유의 색채가 담긴 백투스쿨 컬렉션에 그들만의 스웨그와 액티브한 감성을 덧입혀 새 학기를 위한 색다른 스쿨룩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휠라 2020 백투스쿨 컬렉션 촬영 현장에서도 방탄소년단의 매력 발산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장에는 웃음이 멈추지 않은 데다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임하는 일곱 멤버의 열정에 현장 관계자들은 찬사를 보냈다고.

한편, 휠라 2020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벨트 버클 시스템, 컬러 키 링, 스트링 끈 등 섬세한 구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색상과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이라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휠라는 밝혔다.

사진=휠라(FILA)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