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혜택 풍성' 면세점 새해맞이 프로모션 들여다보니
상태바
'연초부터 혜택 풍성' 면세점 새해맞이 프로모션 들여다보니
  • 김윤미
  • 승인 2020.01.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계획의 시작에는 '가성비 높은 실속있는 면세점 쇼핑'도 주요 항목으로 포함된다. 미리 챙기는 할인쿠폰, 적립포인트 등은 쇼핑시 요긴하게 쓰인다. 특히, 연말연시는 면세점의 프로모션, 이벤트, 할인혜택이 쏟아지는 시즌이다.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국내 면세점들이 일제히 새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혹시라도 여행-출장 계획이 잡혀 있다면, 다양한 이벤트 속에서 꼭 누리고 받아야할 혜택이 있다면 잊지말고 챙기자.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는 롯데면세점은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키 비주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 가운데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막스마라, 발리, 투미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다르다.

또, 6일부터 30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에게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LDF페이를 최대 83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금, 토, 일 주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회원은 LDF페이 추가 3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일부터 3월 2일까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 인천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원의 LDF페이를 받을 수 있다. LDF페이는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간편결제 수단이다.

지난해 11월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첫선을 보였던 에이지 투웨니스, 닥터자르트, 비디비치, 이니스프리 등 K-뷰티 브랜드와의 단독 한정 상품 행사도 계속 이어간다. 롯데면세점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제품과 패키지 자체를 탈바꿈시킨 에이지 투웨니스,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등의 한정판 ‘레드’ 시리즈는 내외국인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문화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된다. 3일부터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티켓을, 10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을, 17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각 뮤지컬 티켓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2020 새해맞이 '복'탄 세일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9일부터 서울점 구매고객 대상으로 베어베터 사은품 증정행사를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게는 '베어베터 행운쿠키 세트'가, 30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베어베터 행운머그 세트'가 제공된다.

서울점 신규가입 고객 대상 '너랑 나랑 이벤트'는 7일부터 3월 4일까지는 펼쳐진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15% 상시 할인되는 골드멤버십 즉시 발급, 선불카드 1만원, 선불카드 최대 14만원 교환권 바우처 증정 등의 혜택이, 지인 추천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선불카드 5천원, 선불카드 최대 14만원 교환권 바우처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점에서는 또 1월 한달간 1월 생일자 혜택도 마련된다. 기간내 신라면세점 서울점 방문해 1월 생일 인증시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신라선불카드 2만원 증정, 당일 500달러 이상 구매시 신라선불카드 5만원 추가 증정 등이 제공된다.

인천공항점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도 8일부터 이달 말까지 실시된다.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50만원, 10만원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지급된다. 

인천공항점 '에스리워즈 최대 5만 포인트 추가 증정' 이벤트도 7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에스리워즈 포인트 사전 신청 후 인천공항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스리워즈'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혜택이 부여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국내외 뷰티브랜드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패션잡화-주얼리, 유아-식품-리빙제품도 최대 30% 할인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위클리 적립금 1만원, 출국예정일 등록 적립금 5만원, 행운의 룰렛 적립금 1일 1회 최대 5000원 등의 이벤트 혜택이 부여된다. 환전고객 특별혜택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도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새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방문만해도 스마트선불 16만원 증정' 행사를 1월 한달 간 실시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과 탑승동 안내데스크를 방문해 본인 여권을 제시하면 당일 사용가능한 1~6만원의 스마트선불을 받을 수 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내국인 고객 전용 100% 증정 혜택이 부여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터넷면세점에서 로그인만 해도 오프라인매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스마트선불(인천공항점 사용 1,2,5만원/명동점 2만원/강남점 3만원)이 제공된다.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5종이 즉시 지급되며 1개 아이디당 1회만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신규가입 혜택으로 스마트선불 최대 1만원과 할인쿠폰 4종, 신규가입 친구 초대 추가사용적립금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도 다양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럭키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또, 오는 3월 말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연다. 이밖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특급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달 말까지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프로모션을 3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용산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천원, 3만원 금액사은권, 30만원 상당의 온라인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또,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카드와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회원이라면 랍스터바 등 용산 아이파크몰 내 F&B 일부 제휴 매장에서 할인 및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서 외투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코트룸에서 5천원 즉시 할인도 누릴 수 있다.

풍성한 문화 혜택도 마련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가야본성-칼과 현’ 입장권(1인 2매)이,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展’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도 1월 한 달 간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이 비회원인 친구를 1명 초대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캐시 2천원을 지급하며, 3명 이상 초대 시 3천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실시된다. 특별히 1월 한 달간은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5명에게 총 100만원의 I-캐시가 증정된다.

또 새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의류, 건강식품, 여행용 가방 카테고리에서 중복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제공되는 ‘무한반복 새해 계획’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하루 1회, 기간 내 최대 2회 참여 가능하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