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그랜드오픈 기념 '특별우대'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그랜드오픈 기념 '특별우대' 제공
  • 김상록
  • 승인 2019.12.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에서 지난 10월 그랜드 오픈한 제주지사의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특별 우대 혜택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본사를 두고, 부산지사를 함께 운영 중인 전국 단위 결혼정보회사로, 이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초의 제주지사 설립을 기념하여 이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13년 연혁의 본사의 경영 노하우와 8년간의 부산지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제주에 거주하며 지역 내 만남을 희망하는 제주도민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만남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네트워킹을 토대로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까지 도맡아 조력할 예정이다.

엔노블 김지현 지사장은 "네임밸류가 있는 결혼정보회사 중 최초의 제주지역 지사를 맡게 돼 영광이다"며 "'정직과 성실, 진실함을 통해 성혼을 이룬다'는 엔노블의 목적 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엔노블 제주지사가 제주도민 분들의 안정된 가정을 이루는 데 일조함으로써 제주지역사회가 더 건강하고 더 잘사는 행복한 지역이 될 수 있는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정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사에 직접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