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펫제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장 소식으로 분양문의 이어져
상태바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펫제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장 소식으로 분양문의 이어져
  • 김상록
  • 승인 2019.12.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최대규모의 애견분양 브랜드다. 규모와 명성에 걸맞게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이나 반려 생활 원스톱시스템을 진행해 국내 애견시장을 선도해왔다.

1~3층 300평 단독 테마빌딩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1~3층 500평 강아지분양사옥 ‘펫제이‘에서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장해 기존에 혜택들을 모두 적용하고 있다.

강아지분양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강아지 분양가 인하 외에도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을 모두 제공해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두 업체 모두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해 네이버 업체 평점 9.9점, 평가 글 5,000여 건을 기록하며,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홈페이지 일 방문자 수 20,000명 등의 높은 분양률과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애견분양전문상담팀, 애견건강케어팀, 애견사후관리팀, 애견미용케어팀, 매장관리팀, 온라인마케팅팀, 오프라인배송팀까지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관리 중에 있다. 이렇게 1대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분양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말티즈, 푸들, 치와와,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한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견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300여 마리의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

펫갤러리아의 서비스 및 이벤트, 애견창업 가맹문의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