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은 담배도 못 피나…지창욱, 흡연 영상에 팬들 성명 발표 "재발 않도록 조언할 것"
상태바
연예인은 담배도 못 피나…지창욱, 흡연 영상에 팬들 성명 발표 "재발 않도록 조언할 것"
  • 김상록
  • 승인 2019.12.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배우 지창욱이 SNS에 흡연 영상을 올리며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재발하지 않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며 성명을 냈다.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지창욱 팬 갤러리 일동은 20일 성명문을 발표했다.

해당 성명문에는 “지창욱의 SNS로 갑론을박이 벌어져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호소했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한다. 향후 재발하지 않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창욱은 이날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흡연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청소년들이 보기에 부적절하다"는 지적과 "SNS는 개인 공간이다. 뭐가 문제가 된다는 건지 모르겠다. 담배는 성인의 기호식품이다"는 의견으로 엇갈리고 있다.

다음은 지창욱 갤러리에 게재된 성명문

지창욱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표명합니다.

팬들은 최근 지창욱의 SNS로 인해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부분에 대하여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팬들은 지창욱이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창욱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