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인터넷강의 온라인학습 개시
상태바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인터넷강의 온라인학습 개시
  • 박홍규
  • 승인 2019.12.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과정을 개강한다. 이 과정은 인기 어학교육을 포함한 13개 과정의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누구나 온라인학습이 가능하다.

중국어 학습은 방금 배운 문법을 활용하고 회화 자신감이 채워지는 원스톱 중국어강좌다. 중국어는 패턴의 반복이며 어법만 알면 중국어 정복이 쉽다는 점을 공략, 바로 활용 가능한 어법으로 접근해 생활회화에 대한 응용력이 생기도록 했다. 최소량의 어법으로 최장의 문장을 만들어 내고 가장 먼저 필요한 요소부터 배우고, 배운 내용만 가지고도 문장 생성능력과 회화능력이 곧바로 생길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오늘의 중국어-표현 하기-대화하기 코너를 통해 확장학습 등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중국어 강의다. 또 중국어에 대해  부담 없이 친해질 수 있고, 배우는 과정 자체에 흥미가 생기고 희망이 되는 왕초보 중국어-기초어법이다.

교육대상자는 기본적인 발음기호를 알고 있는 학습자,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자 하는 학습자, 중국어의 원리를 알고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는 학습자 등으로 중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채울 수 있다.또 어법을 통해 중국어의 기초 뼈대를 탄탄히 다질 수 있으면서, 배웠던 어법을 응용해 자연스레 나의 생각을 중국어로 말할 수 있다.

베트남어는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짜여진 구성으로 어휘와 문법을 함께 학습한다. 또 실생활에서 유용한 회화표현들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베트남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베트남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 등이다. 베트남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실생활에 필요한 베트남어 기초회화 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이어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베트남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인도네시아어는 질문을 듣고 생각하고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서 써볼 수 있도록 했다.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방법과 조금 더 생생한 느낌의 인도네시아어 현지 회화도 준비했다. 

교육대상자는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인도네시아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 등이며 실생활에 필요한 인도네시아어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인도네시아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인도네시아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자격증 상담사과정, 지도사과정, 전문화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음악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학교안전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스피치지도사,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커피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등 1급과 2급 과정, 단일과정을 사이버교육으로 43개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