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N] 마법학교-아뜰리에클래스-산타키즈빌리지...심심할 틈 없는 '펀'스페이스
상태바
[호텔N] 마법학교-아뜰리에클래스-산타키즈빌리지...심심할 틈 없는 '펀'스페이스
  • 김윤미
  • 승인 2019.12.2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마법학교, 아뜰리에 아트클래스, 산타키즈빌리지... 이 특별한 공간들이 호텔에 다 있다! 연말연시 프로모션에 한창인 호텔가에서는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이색 공간과 이벤트 준비에 그 어느때보다 분주한 모습이다. 

먼저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충주, 베어스타운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특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마술 뽐내기, 수료식으로 마무리되는 체계적 구성이 특징이다.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지팡이 등의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평창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엘리제홀(2층)에서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문 마술사의 지도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마술 도구가 1인 1개씩 증정된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즐긴 후에는 실내형 놀이터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여 인원은 최대 50명까지며, 내년 1월부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된다. 24일과 31일에는 1층 그랜드볼룸에서 ‘스페셜 마술쇼’도 진행된다. ‘스페셜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 관람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노블홀(지하 1층)에서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진 공간에서 환상의 세계로 떠나는 듯한 마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24일과 31일에는 ‘스페셜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리조트 내 그랜드홀(지하 2층)에서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마술쇼’가 진행된다. 

베어스타운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약 80여 분 동안 타워콘도 대연회장(1층)에서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이들은 마술에 대한 원리를 배우고, 직접 시연해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잡념을 떨쳐내고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고 싶다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클래스를 추천한다. 21일과 28일, 내년 1월 4일과 18일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스톤 아트 클래스, 오전 11시와 오후 5시 원목 도마 만들기가 열리고 12월의 마지막 토요일인 28일에는 숙면을 돕는 티를 직접 블렌딩해보는 티 클래스가 개최된다.

겨울철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윈터 스파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또,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겨울철 감기 예방과 피로회복을 돕는 글루바인 (Glühwein) 만들기와 눈을 감고 후각과 미각에 집중해 음료를 테이스팅하는 마인드풀니스 테이스팅, 물 위에서 근육을 이완하고 오감을 조절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아쿠아 플로팅을 비롯해 요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웰니스프로그램이 매일 진행된다.

그랜드워커힐서울
그랜드워커힐서울

그런가하면 그랜드 워커힐 서울 그랜드 홀에 마련된 산타 키즈 빌리지는 어린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산타와 비밀의 방’을 콘셉트로 한 산타 키즈 빌리지에서는 숨겨진 산타의 선물을 찾으면 뱃지를 증정하고 이를 모으면 하나의 그림 또는 글을 완성하는 액티비티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다. 어린이들이 1년 내내 기대하던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은 물론, 산타가 산타 키즈 빌리지를 깜짝 방문하여 포토타임을 가지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 30분부터, 2회차는 오후 4시 30분부터, 3회차는 오후 7시 30분부터 회차별로 50분씩 운영된다. 단, 현장 사정에 따라 내용 및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산타는 ‘산타 클로스 핀란드(Santa Claus Finland)’에 소속으로, 핀란드 ‘산타 클로스 협회 (Santa Claus Foundation)’에서 운영하고 핀란드 정부가 후원하고 있는 공식 산타 브랜드이다. 핀란드 내 다양한 단체들이 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산타 클로스 핀란드’는 핀란드 내 가장 공신력 있는 재단이라고 워커힐은 밝혔다. 산타로서 자질과 덕망을 갖춘 사람들에게만 산타 자격증을 발행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선행을 실천하고 아이들을 보살피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