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철원 한탄강 얼음 트레킹' 후원
상태바
블랙야크, '철원 한탄강 얼음 트레킹' 후원
  • 김상록
  • 승인 2019.12.1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2020년 1월 11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철원군에서 열리는 ‘제 8회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

‘철원 한탄강 얼음 트레킹’은 한탄강 현무암 협곡을 걸으며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겨울 축제다. 태봉대교 하단에서 송대소, 승일교, 고석정, 순담계곡으로 이어지는 7.5km 코스다. 각 구간에는 공연과 전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블랙야크는 소비자의 다양한 경험 제공과 더불어 철원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축제를 후원한다. 참가 티켓으로 블랙야크 패키지를 구성하고 이를 구매하는 참가자들에게 철원 오대쌀 떡국, 행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철원지역화폐 5천원권,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손수건을 증정한다.

또 일반 혜택과 별도로 블랙야크 넥게이터,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 블랙야크 1만원 금액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 8회 철원 한탄강 얼음 트레킹 패키지 구매와 블랙야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철원 축제위원회 홈페이지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BAC 센터’ 건립, ‘2019 한라산 고상돈로 전국 걷기대회’, ‘2019 전국 드라이툴링 대회’ 후원 등 아웃도어의 시작점인 ‘산’과 연결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