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창&싱어롱]메가박스,'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회…배철수 김종서 정동하 '위윌락유~'
상태바
[떼창&싱어롱]메가박스,'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회…배철수 김종서 정동하 '위윌락유~'
  • 박홍규
  • 승인 2019.12.1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겨울왕국2'의 '싱어롱 상영회'를 전격 개최한다. 최초의‘쌍천만 애니메이션’겨울왕국2는 11일부터 예매 오픈했으며 2D 자막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코엑스,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홍대, 송도, 킨텍스, 대구신세계, 전주, 울산 등 전국 메가박스 50여 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14일과 15일,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목동점에서는 '겨울왕국' 1, 2편의 OST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싱어롱 마라톤 상영회’가 특별 개최된다.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의 대표 OST ‘Let It Go’ 부터 이번 작품 속 OST 전 곡을 모두 싱어롱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가격은 성인 1만8000원, 청소년 1만6000원, 우대 1만원이며, 관객 전원에게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과 ‘핀뱃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늘 12일까지 겨울왕국2 코스튬 의상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윌락유~' 정동하 김종서,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12월 17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라이선스 국내 초연을 앞두고 있는 '퀸'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에 출연하는 로커 정동하와 김종서가 11일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퀸의 명곡 ‘위아더 챔피언’, ’보헤미안 랩소디’, ‘돈 스탑 미 나우’ 등 라이브로 직접 불러 화제다.

정동하와 김종서는 ‘퀸’의 대표 명곡이자 뮤지컬 ‘위윌락유’에서 부를 ‘위 아 더 챔피언’, ’보헤미안 랩소디’, ’돈 스탑 미 나우’ 등을 라이브로 소화해 실시간으로 이어진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배철수는 방송에서“영국에서 공연하는 위윌락유를 2번 본 적 있는데 이 뮤지컬은 퀸의 노래를 부르는 주연 배우뿐만이 아니라 앙상블 등이 합창하는 장면에서 소름이 돋았을 정도로 좋았던 작품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서 역시 “전적으로 동감한다. 한국에서 공연하는 위윌락유에 출연하는 앙상블은 치열한 경쟁 끝에 참여했으며 역대급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보컬 솜씨가 빼어나며, 퀸이기 때문에 주저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정동하는“부활의 1대 보컬인 김종서와 9대 보컬인 자신이 한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라는 소감과 함께 과거 김종서가 매니즈먼트 사업을 할 때 신인가수로 함께 할 뻔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아시아 최초로 국내 초연되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17일부터 잠실 종합운동장 전용 공연장 로열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