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유럽 성탄절 연말 프로모션 진행 '유럽 드라이브 OK? 북미에서도?'
상태바
허츠 렌터카, 유럽 성탄절 연말 프로모션 진행 '유럽 드라이브 OK? 북미에서도?'
  • 박홍규
  • 승인 2019.12.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4개국에서 12월 22일까지 렌트 시 최대 15% 특별 할인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 12월 31일까지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 제공

해외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타의 나라 핀란드를 포함한 노르웨이, 스웨덴, 아이슬란드에서는 12월 22일까지 만 3일 이상 렌트 시 최대 15%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골드 플러스 리워드 회원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본섬, 룩셈부르크의 유럽 직영 영업소에서는 만 6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 번호를 입력하면 10% 추가 요금 할인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 하여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확대 실시한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의 모바일 기기에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드 회원에 가입하고 총 렌트 비용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허츠는 연말까지 미국과 캐나다에서 차량 렌트 시 최대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최대 25달러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