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밀크씨슬 어떤 제품일까
상태바
불타는 청춘 밀크씨슬 어떤 제품일까
  • 민강인
  • 승인 2019.12.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 출연자들이 간 영양제를 나눠 먹는 모습이 방영돼 화제가 되었다. 이에 따라 해당 밀크씨슬 추천 제품과 함께 간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간은 인체에서 가장 큰 장기이며 생체대사의 조절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해독 작용, 호르몬 대사, 탄수화물대사, 살균 작용 등의 중요한 대사 작용을 담당한다. 하지만 간은 신경세포가 없어서 간기능 수치가 떨어지거나 손상되어도 뚜렷한 통증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유의해야한다.

간 질환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싶다면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몬드, 시금치, 자몽, 브로콜리 등의 간 관련 음식과 간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밀크씨슬 섭취를 고려해볼만 하다. 

밀크씨슬에 들어있는 주요 성분은 ‘실리마린’이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며, 간 세포막을 보호하여 간의 독성물질이 간세포로 유입되지 못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밀크씨슬 효능으로는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도와주어 간세포 손상을 막고 간해독과 간세포의 재생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전문가들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간 건강관리를 권장한다.

간 건강을 위해 밀크씨슬 영양제를 복용한다면 제대로 알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밀크시슬 부작용이 우려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과량 복용 시에 소화불량 등이 올 수 있으므로, 하루 적정량인 130mg을 지켜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현대인의 불균등한 식사상태를 고려하여 단일 영양제보다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함유한 밀크씨슬 복합 기능성 영양제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불타는청춘 밀크씨슬 제품은 ‘포뉴 밀크씨슬’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실리마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10중 복합 기능성 영양제이다. 밀크씨슬추출물,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셀레늄 등을 원료로 사용하였다. 제품 속의 원료들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건조효모로 함유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non gmo 제품으로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영양제”이며 “자연유래 착한 원료사용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